AIA생명은 팬크리에이터들의 영국 런던 및 토트넘 홋스퍼 구단 방문 여행기를 담은 ‘AIA생명X토트넘 ‘를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또한, 이번 투어에는 지난해 11월 동 채널에서 진행된 ‘우리집 아이, AIA X 토트넘 마스코트 되다’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어린이 2명과 보호자들이 함께했다.
이어서 내일인 7월 31일에는 손흥민 선수를 만난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그 현장을 담은 팬크리에이터의 후속 에피소드인 ‘우리 흥 발표회’가 AIA생명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