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동기와 비교했을 때 매출은 15% 늘었고, 영업익은 10% 줄었다.
사업 분야별 매출은 플랫폼 845억원, 광고 308억 원이다.
광고 매출은 콘텐츠형 광고 성장과 지난 3월 합류한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 연결 효과로 전년 동기보다 약 76%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전재수 전 해수부 장관, 통일교 금품 의혹 14시간 조사 후 귀가
외환당국 안정책 가동에 환율 소폭 하락…1476.3원 마감
[내일 날씨] 전국 곳곳 비…주말 비 뒤 기온 하락
"플랫폼 잡는다" 규제 도입 급물살...소비자 "배달비 인상" 우려도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