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커피 체인 스타벅스의 분기 순이익이 시장 예상치를 훨씬 밑돌면서 판매 부진을 이어갔다.
스타벅스는 지난 1년 넘게 이어진 판매 부진을 회복하기 위해 바리스타 인력을 늘리고, 고객 유치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기준을 도입해 왔다.
한편 스타벅스의 두 번째로 큰 시장인 중국에서는 2023년 말 이후 처음으로 동일 매장 매출이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