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브랜드 전략 재편에 나섰다.
헤지스는 제품 전략과 함께 디자인 감성의 글로벌화를 위해 해외 인재 영입도 추진했다.
헤지스는 2007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현재 현지에 약 58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 美 FBPS와 3.9조원 규모 배터리 계약 해지
삼성전자, CES 2026서 첫 단독 전시관···'AI 리빙 플랫폼' 제시
K-푸드, 글로벌 입맛 정조준···'핫'한 일상 선택지 '부상'
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소송전···운명 건 법적 충돌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