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글로벌 전략 전면 재정비···패밀리 브랜드로 영역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헤지스, 글로벌 전략 전면 재정비···패밀리 브랜드로 영역 확장

LF의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브랜드 전략 재편에 나섰다.

헤지스는 제품 전략과 함께 디자인 감성의 글로벌화를 위해 해외 인재 영입도 추진했다.

헤지스는 2007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현재 현지에 약 58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