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가 임원 대상 실전 커뮤니케이션 개발 및 코칭 프로그램 ‘임팩트(IMPACT)’를 런칭한다.
임팩트의 다섯 가지 핵심 영역과 차별점은 ▲브랜드 임팩트(Brand Impact): 기업 목표에 부합하는 신뢰 있는 리더십 내러티브 개발 ▲스피커 임팩트(Speaker Impact): 압박감 속에서도 자신감과 통제력을 유지하는 발표 역량 강화 ▲신뢰 임팩트(Trust Impact): 민감한 비즈니스 상황을 대응하는 대화의 기술 ▲인재 임팩트(Talent Impact): 내부 스토리텔링을 통한 핵심 인재의 몰입과 유지 ▲문화 임팩트(Culture Impact): 다양한 시장과 문화적 사고방식에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전략이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권기정 지사장은 “커뮤니케이션은 더 이상 소프트 스킬이 아니라 생존 역량”이라며 “급격한 기술변화와 지정학적 리스크 속에서 리더들은 환경을 이해하고 설명하며 신뢰를 이끌어내는 방식으로 이해관계자들과 임팩트 있게 소통해야 할 책임이 있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