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치킨·버거업계, ‘복날 마케팅’ 후끈…신메뉴·할인 총력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피자·치킨·버거업계, ‘복날 마케팅’ 후끈…신메뉴·할인 총력전

역대급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중복(7월 30일)과 말복(8월 10일)을 앞두고 프랜차이즈 업계가 다양한 신제품과 할인 혜택을 앞세운 '복날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다.

테바사키 치킨, 웨스턴 핫윙, 해시브라운으로 구성된 박스는 오프라인 매장 또는 자사 앱을 통해 피자 주문 시 7,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햄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 역시 자사앱 주문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