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는 자체 제작한 프리미엄 K-증류주를 글로벌 시장에 직접 선보이며 유통 사업 뿐 아니라 주류 문화의 흐름을 이끄는 글로벌 종합주류기업으로의 도약과 '제2의 K-푸드 불닭 신화'를 쓰겠다는 목표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한국에서 제작해 세계 무대로 확대한다는 전략 아래 브랜드 고급화와 글로벌 시장 확장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 와인 유통 사업을 진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풍미·향 등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K-증류주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불닭볶음면이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K-푸드 열풍을 이끈 것처럼, 나라셀라는 K-증류주를 세계적인 프리미엄 주류 카테고리로 육성해 세계 시장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한국 주류 문화의 세계화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