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 노루지 가드너(Sally Nowroozi-Gardner) 세일즈포스 글로벌 AI 전략팀 책임 매니저는 서울메타위크 2025에서 'AI 에이전트로 바꾸는 고객 경험 - 세일즈포스 인사이트'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지난 10년간 세일즈포스에서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고 변화를 촉진하는 데 전념해 왔던 샐리 노루지 가드너 책임 매니저는 한국 기업인, 개발자들 앞에서 어떤 메시지를 전했을까.
샐리 노루지 가드너는 "컨퍼런스를 위해 런던에서 날아왔다.글로벌 AI 부서에서 고객들이 AI 에이전트를 설계하고 구축하며 관리하는 것을 돕고 있다"라며 "신뢰, 고객 성공, 혁신,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 등이 세일즈포스의 핵심 가치"라며 운을 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