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과 화장품 두 핵심 사업 부문에서 뚜렷한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상품과 높은 가성비를 갖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동시에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명품과 같이 감성적 만족도가 높은 상품에 대한 소비는 지속되고 있으며 여름휴가를 앞두고 여행과 야외활동 수요가 증가하면서 패션, 화장품, 생활용품 시장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계절 여행과 휴가를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시즌에 맞춘 제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