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오픈AI와 '에이전틱 AICC' 개발 맞손…하반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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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오픈AI와 '에이전틱 AICC' 개발 맞손…하반기 출시

LG유플러스는 오픈AI 기술을 적용해 고객상담 AI 에이전트를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AICC 사업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엑사원의 한국어·도메인 특화 역량을 STT(음성인식)·요약 등 상담 서비스의 핵심 영역에 지속 적용하고 오픈AI 기술을 결합해 고객사별 서비스 목적·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모델 조합을 제공한다.

안형균 LG유플러스 기업AI사업그룹장은 "AI 기술 활용 고객 상담 자동화는 단순히 기업 생산성 향상이나 편의 제공 수준이 아닌 고객경험 혁신을 창출하는 핵심 수단"이라며 "오픈AI와 LG의 AI 기술 결합으로 탄생하는 에이전틱 AICC를 올해 하반기 중 출시하고 B2B AI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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