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상반기 적자 대폭 개선 …"생활 밀착형 전략 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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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상반기 적자 대폭 개선 …"생활 밀착형 전략 통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생활 밀착형 가전 전문점’을 지향하는 주요 전략이 효과를 나타내며 지속적인 실적 개선을 이끌어 낸 것으로 분석했다.

‘하이마트 안심 Care(케어) 서비스’, ‘경험형 매장 전개’,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이며 성장세를 가속화하고 있는 PB ‘PLUX(플럭스)’ 등이 대표적이다.

이에 올해 상반기 하이마트 안심 Care 서비스 전체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78%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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