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실용성을 중시하는 일본 소비자 수요에 맞춘 제품으로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일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그린’을 통해 의류 관리기 신제품 ‘LG 스타일러 S3WW’의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LG전자는 크라우드 펀딩이 활발한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출시 전 수요 조사와 마케팅 효과를 동시에 거두기 위해 이 같은 방식을 활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