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갈량 찾아가듯 손흥민 '삼고초려'…LAFC, SON 영입 열망 강력하다→단장이 직접 영국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갈량 찾아가듯 손흥민 '삼고초려'…LAFC, SON 영입 열망 강력하다→단장이 직접 영국행

토트넘 홋스퍼 레전드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LAFC 단장이 직접 영국을 찾았다.

이어 "2025시즌 후반기를 위한 MLS 이적시장이 공식적으로 시작됐다.이번 이적시장에서는 인터 마이애미, LAFC 등 여러 구단에서 중요한 선수들을 영입할 예정"이라면서 "프랑스 복귀를 선택한 올리비에 지루 같은 중요한 선수를 떠나보낸 LA는 이적시장에서 영입에 나섰고, 그 목표는 토트넘의 손흥민이다"라고 밝혔다.

여기에 글로벌 스포츠 매체 '디 애슬레틱'도 "LAFC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토트넘 손흥민 영입 가능성을 눈여겨 보고 있다.손흥민에게 관심이 있다는 보도는 이전에도 있었지만 향후 몇 주 안에 손흥민을 MLS로 데려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보도하며 손흥민의 미국행에 무게를 두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