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포]한정판 위해 전날 밤부터 줄…위스키 팬들 몰린 '서울바앤스피릿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르포]한정판 위해 전날 밤부터 줄…위스키 팬들 몰린 '서울바앤스피릿쇼'

'갤러리' 콘셉트로 구성된 부스에서는 카발란,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맥코넬스 등 세개 브랜드의 제품을 시음할 수 있었다.

롯데칠성 부스에선 스카치 위스키 신제품 '탐두 21년'과 '글렌고인 미즈나라 오크'가 주목 받았다.

단순 시음에도 기본 1시간씩 대기가 필요한 만큼, 입장 직후 첫 순서로 이 부스를 찾는 관람객이 적지 않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