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빌리(Billlie)의 막내 멤버 하루나가 거주 중인 숙소에 외부인이 강제로 침입해 신체적·정신적 위협을 가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하루나는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숙소 무단침입 사건, 어떤 일이 있었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는 7월 25일 공식 입장을 통해 “ 최근 하루나의 거주지에 외부인이 출입문을 강제로 훼손하고 침입해 아티스트를 위협하는 중대한 사건이 발생했다 ”며, “ 즉시 경찰에 신고하고 거주지를 긴급 이전했으며, 의료기관을 통해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 ”고 밝혔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지연의 전남편 황재균, 30년 야구 인생 종료 선언? 충격적인 은퇴 결정 편지 속 내용 (+은퇴이유, 나이, FA, 연봉)
배우 이서진, 최화정의 외모 성격 전부 맘에 들어 "20년 전이면 결혼도 가능"이라며 충격 고백 (+나이, 리즈, 재산, 비서진)
신민아♥김우빈 첫눈 내린 날 찍은 웨딩 사진 첫 공개? 뜨거운 반응과 함께 재조명 되는 연애 서사 (+나이차, 청첩장, 비인두암, 3억기부, 인스타)
앵커 김주하, 전남편에게 맞아서 고막 터지고 뇌출혈까지? 외도와 폭행 등 사기 결혼의 전말 (+이혼, 나이, 강필구, 가정폭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