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손흥민 공식 오퍼는 없어" 토트넘 1티어 기자 등장...그러나 "미래 여전히 불투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재까지 손흥민 공식 오퍼는 없어" 토트넘 1티어 기자 등장...그러나 "미래 여전히 불투명"

매체는 “한국과 아시아 전역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손흥민은 LAFC의 연고 시장에서도 엄청난 상업적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로스앤젤레스는 미국 내 한국계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다”라며 “LAFC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손흥민을 영입할 경우 두 번째 대형 영입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 소식에 능통한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도 “LAFC는 이번 여름 손흥민을 새로운 슈퍼스타로 영입하기 위해 잠재적인 이적과 관련해 손흥민 측에 접근했다”라며 “협상은 초기 단계다.LAFC가 원하고 있지만 손흥민과 토트넘이 최종 결정을 내리게 될 것이다”라고 더했다.

골드 기자는 “현재 LAFC 측은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사우디아라비아 구단들도 그를 노리고 있지만, 토트넘 내부에선 현재까지 손흥민에 대한 공식 오퍼는 없다고 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