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보험 안내인 줄 알았는데…‘사칭’ 보험 영업에 소비자 불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실손보험 안내인 줄 알았는데…‘사칭’ 보험 영업에 소비자 불신↑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최근 GA를 중심으로 한 ‘사칭’ 전화영업 보험 행태가 늘면서 소비자 불신이 커지고 있다.

보험 대리점들의 사칭 영업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다.

GA 업계에서는 금융소비자보호법 강화 이후 고객DB 확보가 어려워지자, 사칭형 전화영업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됐다는 지적이 나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