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결혼 발표'도 놀라운데 ♥예비신부 공개…"따뜻하게 축복해주길" [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민우, '결혼 발표'도 놀라운데 ♥예비신부 공개…"따뜻하게 축복해주길" [종합]

이민우는 "첫 전시회를 무사히 끝내고, 이제 잠시 마음의 여유가 생긴 것 같다.그래서 오늘은 신화창조에게 제일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펜을 들었다"며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소중한 인연과 서로 같은 마음을 확인하고 한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결혼 발표 직후, 지난해 6월 이민우가 합류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측은 "품절남이 된 이민우가 오는 8월 초 '살림남'을 통해 예비 신부를 처음 공개하며,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를 방송 최초이자 단독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는 공식 입장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26억 사기 피해로 많은 응원을 받았던 이민우가 47세의 늦은 나이에 결혼을 발표하는 동시에 초고속으로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 과정을 공개한다고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