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결과 2024년에는 ‘1,000만 관중 시대’를 선언했고, 올해는 465경기 만에 '800만 관중'을 기록하며 역대 최소 경기로 1,000만 관중에 다가서는 등 견조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시즌 중에는 자사 게임 테마의 다양한 유니폼을 경기에서 선보여 매출 상승을 도모하기도 했다.
이와 같은 지속적인 마케팅을 이어온 결과, 컴투스는 지난 2022년부터 야구 게임 매출의 견조한 상승을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메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