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로 중소·신진 브랜드 육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올리브영,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로 중소·신진 브랜드 육성

CJ올리브영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올영라이브’를 통해 중소·신진 K뷰티 브랜드와 신상품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파트너 라이브는 입점 브랜드가 올영라이브 포맷을 활용해 자체 기획하는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파트너 라이브는 입점 브랜드가 올영라이브의 인기 포맷을 활용하면서도 브랜드별로 강조하고 싶은 요소를 자유롭게 부각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관여 소비자와 직접 소통해 팬덤을 구축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