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14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14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

CJ제일제당의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이 14년 만에 새롭게 단장한다고 24일 밝혔다.

2011년 무첨가 콘셉트로 시작한 The더건강한은 햄, 소시지, 베이컨에 이어 2021년에는 닭가슴살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건강한 육가공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 그릴비엔나, 그릴후랑크 등 주요 제품에는 CJ제일제당의 저온 숙성·열처리·시즈닝 기술이 반영돼 맛과 영양을 함께 살렸으며, 일부 제품은 나트륨을 25% 줄여 건강한 식생활을 고려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