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 전면 개편… “브랜드 명확성 및 정보력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 전면 개편… “브랜드 명확성 및 정보력 강화”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철학을 명확히 드러내고, 대외 커뮤니케이션의 전달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변화로, 정보 구조와 콘텐츠, 디자인까지 전면적으로 재정비됐다.

전체 메뉴는 ▲설계사 조회 ▲회사 소개 ▲미디어 ▲채용 ▲설계사 채용의 5개 탭으로 탈바꿈했다.

간단히 조회되는 정보 외에 설계사 경력, 제재이력, 불완전판매율, 계약유지율 등 추가 확인이 가능하도록 클린보험서비스 아웃링크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