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일팔공 ‘에어브릿지’, 플랫폼 ‘블라인드’와 연동 “광고 성과 분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비일팔공 ‘에어브릿지’, 플랫폼 ‘블라인드’와 연동 “광고 성과 분석”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AI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의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직장인 소셜 플랫폼 ‘블라인드(Blind)’가 연동된다.

이번 연동으로 ‘에어브릿지’는 ‘블라인드’ 집행 광고에 대한 성과 측정 및 분석 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

‘에어브릿지’는 이번 ‘블라인드’ 연동을 비롯해 토스애즈, 에브리타임, 하이브 플랫폼 등 주요 국내 마케팅 채널과의 연동을 통해 캠페인 성과를 정밀 측정하고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