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블루보틀과 두 번째 협업…프리미엄 홈카페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스프레소, 블루보틀과 두 번째 협업…프리미엄 홈카페 강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글로벌 커피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홈카페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프리미엄 커피 수요가 높은 한국 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확대 중이다.

블루보틀은 2002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출발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양사는 커피에 대한 공통된 철학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번 여름 한정 블렌드를 공동 개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