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트·전북은행 '시그니처 향기' 론칭… 금융권 '향기 마케팅' 첫 사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이센트·전북은행 '시그니처 향기' 론칭… 금융권 '향기 마케팅' 첫 사례

향기마케팅 기업 아이센트(iSCENT)가 전북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산업 브랜드의 오감마케팅 시대를 열 전망이다.

24일 아이센트 측은 최근 전북은행과 공동으로 ‘전북은행 시그니처 향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전북은행 시그니처 향'은 미국 최대 향기 마케팅 기업 Prolitec의 수석 퍼퓸 디자이너이자 아이센트의 전속 조향사 레이몬드 매츠(Raymond Matts)가 직접 개발 참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비전미디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