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은행산업 15년 연속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한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은행산업 15년 연속 1위

신한은행이 2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에서 15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제도다.

신한은행은 서비스 전반을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고 꾸준히 개선 활동을 펼친 부분을 인정 받아 은행부문 15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