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에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이 진열되어 있다./사진=GS25 출시 제품은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주력 상품을 1주~1개월 단위로 구성한 소용량 패키지 형태다.
GS25가 최근 3개월간 자사 앱 나만의냉장고 이용 고객 28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결과, 응답자의 92%가 건강기능식품을 정기 또는 간헐적으로 섭취 중이며, 91%가 향후 편의점에서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고웅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합리적 가격의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고객의 일상 회복과 컨디션 관리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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