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커즈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이의 건축철학을 시각적 예술로 구현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대형 LED 전광판 기반의 실감형 영상, 그리고 AI 기반 포토 키오스크 인터랙션 콘텐츠로 구성된다.
커즈는 그동안 삼성전자, LG전자, CJ CGV, 롯데월드, Mercedes-Maybach 등과 협업해 미디어아트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이번 자이 프로젝트에서는 브랜드 감성과 디지털 예술을 연결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맡았다.
진실 커즈 아트 디렉터 겸 대표는 "인천국제공항이라는 글로벌 관문에서 자이의 건축 철학을 디지털 예술로 구현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생성형 AI와 미디어아트를 접목해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몰입형 콘텐츠로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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