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트, 전북은행과 '시그니처 향기' 론칭…국내 첫 금융권 '향기 마케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이센트, 전북은행과 '시그니처 향기' 론칭…국내 첫 금융권 '향기 마케팅'

향기마케팅 기업 아이센트(iSCENT)가 전북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산업 브랜드의 오감마케팅 시대를 열 전망이다.

24일 아이센트 측은 최근 전북은행과 공동으로 ‘전북은행 시그니처 향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레이몬드 매츠는 “향기는 감정을 조율하고 기억을 만들어내며, 브랜드 철학을 가장 깊숙이 전달할 수 있는 매개체”라며 “전북은행 시그니처 향기는 고객이 은행을 신뢰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북은행의 따뜻한 정체성과 서비스를 공간 전체에 직관적으로 담아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