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와 협업 행보를 이어가며 프리미엄 홈카페 경험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월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이하 블루보틀)와 함께 선보인 '블렌드 No.1'의 성공에 이어, 최근에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에서 영감을 받은 '놀라 스타일 블렌드'(NOLA STYLE BLEND)를 새롭게 출시하며 협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커피 철학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커피 추출 기술이 집약된 버츄오 시스템을 활용해 두번째 협업 블렌드인 '놀라 스타일 블렌드'가 탄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