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14년만 리뉴얼...BFY 트렌드 정조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14년만 리뉴얼...BFY 트렌드 정조준

CJ제일제당의 육가공 브랜드 'The(더)더건강한'이 14년 만에 재단장한다.

CJ제일제당은 BFY(Better For You·나를 위한 식품) 트렌드에 맞춰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전면 재정비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맞춰 브랜드 로고를 교체하고, 전 제품군에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통일성을 높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