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KSQI 자동차 A/S부문 7년 연속 1위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M 한국사업장, KSQI 자동차 A/S부문 7년 연속 1위 달성

GM 한국사업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오르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 품질과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4일 GM 한국사업장에 따르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고객접점 조사는 고객과 직접 대면해 서비스가 전달되는 과정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해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올해는 총 34개 산업군에서 139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GM 한국사업장은 지난 22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헥터 비자레알(Hector Villarreal) GM 한국사업장 사장과 최은영 GM 한국사업장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본부장,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QO(Chief Quality Officer), 김용호 GM 한국사업장 협력서비스센터협회장, GM 한국사업장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7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