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선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선정

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올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 은행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손님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상품 가입 전부터 가입 후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에 손님의 의견을 반영하는 대학생, 소비자, 시니어 등 세분화된 소비자 패널 운영을 강화했다.

하나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와 올바른 금융상품 판매 문화 확립을 위해 금융취약계층 교육 지원 및 활동을 강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