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 열풍 타고…29CM 키즈 선물 판매 '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VIB' 열풍 타고…29CM 키즈 선물 판매 '쑥'

2030세대 중심 패션플랫폼에서 키즈 관련 상품 선물하기 거래액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모 고객은 물론 조카나 지인의 자녀에게 취향있는 키즈 의류용품을 선물의 수요가 늘어나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가진 키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다.

영유아 의류 브랜드 ‘콘크리트브레드’의 소스레시피 수영복과 스윔보넷은 키즈 선물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1위에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