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가전·모바일·IT 분야서 'AS 품질'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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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가전·모바일·IT 분야서 'AS 품질' 1위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전 및 모바일·IT 제품 AS 품질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들의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념 촬영.(사진=삼성전자서비스) 지난 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가전제품 서비스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감동콜센터 및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동반 선정된데 이어 고객접점 부문까지 석권한 의미 있는 결과이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은 전문 조사원이 기업별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후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제도로 올해는 34개 산업, 1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시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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