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지키자…배민·요기요, 리브랜딩·콜라보로 MAU 사수 나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용자 지키자…배민·요기요, 리브랜딩·콜라보로 MAU 사수 나선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과 요기요가 쿠팡이츠의 성장세에 맞서 리브랜딩 및 콜라보 전략 등으로 고객 이탈 방지에 나섰다.

배민은 우선 브랜드 컬러 및 폰트를 변경해 새롭게 정의했다.

앞서 1~2인 가구 고객들을 고려한 한그릇 서비스 론칭 및 자체브랜드(PB) 상품 강화 등을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