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새롭게 선보인 스틱형 숙취해소 젤리 ‘헛개파워 스틱’이 젊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 출시 후 소비자와의 소통 계획은? “제품 QR코드를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요, 자사 SNS 채널과 연계하여 ‘안전한 음주문화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입니다.
광동제약은 이번 헛개파워 스틱을 통해 단순한 숙취해소를 넘어 올바른 음주 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저스트 이코노믹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