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행사에서 소비자들이 더 이상 '인지-고려-구매'로 이어지는 모델을 따르지 않으며, 수많은 디지털 접점에서 경계 없이 정보를 검색하고 소셜피드를 스크롤하며 발견 제품을 즉시 쇼핑하는 복합적 행태를 보인다고 지적했다.
구글은 행사에서 검색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AI 파워팩도 선보였다.
김경훈 구글코리아 사장은 "구글은 단순히 더 나은 광고를 돕는 것을 넘어섰다"며 "구글과 유튜브는 국내 기업들이 AI를 활용해 성장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의 AI 기술과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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