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신·오세환 고창군의원이 지난 21일 고창초 미래 스포츠 드론축구 선수단을 격려방문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이경신 고창군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과 오세환 의원은 지난 21일 고창초 운동장에 설치된 드론축구장을 방문하여 김경숙 감독의 지도 아래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고창초 유소년 드론축구단 선수들을 격려했다.
고창초 유소년 드론축구단은 연일 계속되는 폭 염 속에서도 매주 월, 금, 토요일 주 3회 강도 높은 훈련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소 열악한 훈련 환경 속에서도 감독과 선수들은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쳐 다가오는 8월 대회와 9월 고창 군수배 전국 드론 축구대회 준비에 한창이다.
이경신·오세환 고창군의원이 지난 21일 고창초 미래 스포츠 드론축구 선수단을 격려방문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특히 2025년 9월 20일부터 28일까지 전주에서 열리는 드론 축구 월드컵(30개국 참가 예정)출전을 목표로 선수들은 무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감독의 지도 아래 적극적으로 훈련에 매진하며 미래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어 방문자들의 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