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자외선차단 립밤 신제품 SNS 챌린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자외선차단 립밤 신제품 SNS 챌린지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은 자외선차단 기능이 적용된 립케어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 SPF20’(‘이하 ‘UV 쉴드 에센셜 립밤’)의 활용 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UV 쉴드 에센셜 립밤’은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과 입술 주름개선을 돕는 립케어 제품이다.

오는 27일까지 ‘싸이닉’의 공식 인스타그램(scinic_official)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마이립쉴드 챌린지’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