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402340) 자회사 11번가가 뷰티 자체브랜드(PB) ‘싸이닉’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11번가는 싸이닉의 자외선차단 기능이 적용된 립케어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 SPF20’ 활용 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UV 쉴드 에센셜 립밤’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에서 7월 립밤 부문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했고, 지난 3월 선보인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는 ‘2025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선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