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월드투어 'Happy Together' 전 세계 팬들 만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진영, 월드투어 'Happy Together' 전 세계 팬들 만난다

22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은 “올해 초, 브라질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진영은 남은 한 해에도 약 10개 도시의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다.지난해에 이어서 올해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드라마, 영화,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진영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올해 2월, 첫 남미 팬미팅으로 브라질에 방문한 진영은 공항 도착과 동시에 현지 팬들의 환영 인파와 공연장까지 이어진 열기에 힘입어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와 함께 상파울루 한국영화제(KOFF)의 관계자를 만나 직접 영화를 소개하는 등 K-무비를 안고 브라질에 방문한 1호 배우로서도 활약한 바 있다.

이처럼 일찌감치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진영의 2025년 하반기 월드투어 ‘Happy Together’는 올 초의 브라질에 이어 오는 8월 8일에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일본 고베, 대만, 필리핀, 중국 상하이와 청두, 페루, 멕시코, 콜롬비아의 투어를 확정 지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