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고객의 목소리에서 답을 찾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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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고객의 목소리에서 답을 찾다’

진옥동 회장은 신한금융 앱을 활발하게 사용하는 파워유저 및 고객자문단 총 8명의 고객을 위한 초청장을 직접 작성했다.

진 회장은 “이번 간담회는 고객이 생각하는 미래 금융의 모습, 고객이 신한의 디지털 금융에 기대하는 바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금융은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 등 주요 그룹사를 중심으로 ▲고객 편의를 전담하는 부서 신설 ▲자회사별 대표 개선과제 선정 ▲고객 의견을 신속하게 반영하는 ‘원스탑 개선 체계’ 구축 ▲임직원 대상 고객중심 내재화 캠페인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날 열린 고객 초청 간담회는 각 주요 그룹사들이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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