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성수동 팝업 행사 종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나와, 성수동 팝업 행사 종료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성수동 성수 포탈에서 진행한 ‘2025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와 ‘RTX 50 & 다나와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양일간 현장을 찾은 관람객은 주최축 추산 약 3천 명으로, 인기 브랜드 제품 체험과 최신 게이밍 환경을 직접 경험하는 오프라인 체험 기회의 수요를 입증했다.

히트브랜드 전시에서는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다수의 브랜드 제품이 전시됐으며, 관람객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주요 기능을 체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클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