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SUMMIT’ 브랜드 전면 리뉴얼···하이엔드 2.0 시대 선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우건설, ‘SUMMIT’ 브랜드 전면 리뉴얼···하이엔드 2.0 시대 선언

대우건설이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을 11년 만에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단장한 ‘SUMMIT’ 브랜드를 공식 출범했다.

대우건설은 SUMMIT 브랜드를 단순한 고급 아파트가 아닌, 고객의 성취를 상징하는 ‘기념비(Monument)’로 재정의했다.

◇SUMMIT 브랜드, 감각까지 확장…향·음악·미디어아트로 브랜드 철학 전달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