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유튜버 '폭스클럽' 콜라보 MBTI 견과 플래터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U, 유튜버 '폭스클럽' 콜라보 MBTI 견과 플래터 출시

CU는 유튜브 채널 '폭스클럽'과 손잡고 이달 23일 MBTI 컨셉을 내세운 '폭스 콤보 MBTI 견과 플래터' 2종(각 3200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CU가 이달 폭스클럽과 함께 내놓는 견과 플래터는 각종 견과류와 스낵을 담은 안주 플래터를 맥주나 탄산음료 등에 끼워 함께 먹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폭스클럽 구독자인 BGF리테일의 MD가 컨텐츠 시청 후 직접 협업을 제안해 만들어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