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가 별명을 지어 달라는 팬의 요청에 "최음제"라는 댓글을 달아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 게시물에 하정우의 팬이 "별명을 지어달라" 는 요청을 했고, 하정우는 최 씨 성을 가진 이 여성 팬에게 "최음제" 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하정우, "깊이 사과, 언행 신중할 것" 논란이 커지자 하정우 소속사는 21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 아티스트의 SNS와 관련하여 불편하셨을 당사자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라고 밝혔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 전 매니저의 폭로 이후 방송사 제작진에게 갑질까지 했다? 논란에 대한 MBC의 반응.. (+인성, 주사이모, 인스타, 나혼산)
MZ 조폭의 실체를 조명하는 '갱단과의 전쟁' 조진웅 논란에 내레이션 배우 교체? 재조명되는 조진웅 범죄 이력 (+넷플릭스, 다시보기, SBS, 장현성)
박나래 대만 촬영에 '주사 이모' 동행했다? 재조명 되고 있는 과거 방송 장면... (+인스타, 나혼산, 술자리, 위스키, 논란)
의왕시장 김성제 자택 내 아파트 단지 안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응급 치료 중인 근황 (+현재상태, 국민의힘, 원인, 병원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