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기존의 식물성 스낵 브랜드 잭앤펄스를 펄스랩으로 리브랜딩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펄스랩 론칭과 함께 기존 잭앤펄스 브랜드에서 선보였던 후무스와 식물성 너겟 제품은 ‘한입 쏙! 후무스’와 ‘한입 쏙! 식물성 너겟’으로 리뉴얼돼 출시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를 펄스랩으로 재정비했다”며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형태를 통해,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스낵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