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4' 감독 "페드로 파스칼♥바네사 커비, 본능적으로 훌륭한 케미" [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판타스틱4' 감독 "페드로 파스칼♥바네사 커비, 본능적으로 훌륭한 케미" [종합]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의 맷 샤크먼 감독이 영화를 함께 한 페드로 파스칼과 바네사 커비가 보여줄 활약을 귀띔했다.

맷 샤크먼은 페드로 파스칼과 바네사 커비에 "판타스틱한 배우들"이라고 칭찬하며 "페드로 파스칼이 연기한 리드 캐릭터는 복잡한 인물이다.천재적인 과학자라서 이 세상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인물인 동시에 가족의 한 구성원으로서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가족을 사랑하는 인물이다.제가 믿는 친구이기에, 이런 복잡한 캐릭터를 연기하기 적임자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맷 샤크먼은 "이 커플은 마블 영화에서 최초의 가족 커플이지 않나.이 커플이 갖고 있는 역사를 잘 알고 있는 배우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했다.판타스틱 4가 된 지 4년 쯤 된 후의 이야기를 하는데, 이 두 사람이 겪었을 다양한 부침을 이해할 수 있는 배우가 이 캐릭터들을 연기해야 한다고 봤을 때 이들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