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안주도 ‘맞춤형’ 시대…GS25·하이트진로, 주류 브랜드 전용 안주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편의점 안주도 ‘맞춤형’ 시대…GS25·하이트진로, 주류 브랜드 전용 안주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주류 브랜드 맞춤형 안주 시리즈를 선보인다.

‘참이슬’과 ‘테라’ 등 주종별 특성에 최적화된 안주를 큐레이션해 출시하는 방식으로, 고객 맞춤형 소비 경험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테라와 콘치즈류 안주의 높은 연관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성됐으며, 입소문을 탄 ‘꿀조합’ 트렌드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