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주류 브랜드 맞춤형 안주 시리즈를 선보인다.
‘참이슬’과 ‘테라’ 등 주종별 특성에 최적화된 안주를 큐레이션해 출시하는 방식으로, 고객 맞춤형 소비 경험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테라와 콘치즈류 안주의 높은 연관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성됐으며, 입소문을 탄 ‘꿀조합’ 트렌드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